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더보기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그 시기 역시도 영멘토님께서 임의로 정해주셨고 그스케줄대로 진행을 해보니 정말 문제없이 합격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방법이있었지만 저의 상황에서는 더 병행을 한다고 해서 더 단축은 제한이 되었어서 저 방법만 진행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돌보미 자격증을 찾아보다 이 어린이집 교사라는 직업을 알아보게 되었고 당연히 고졸인 저에 상황에서는 힘들걸 알면서도 과정에 대해 상담이라도 받아보자 싶었어 확실히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제가 하려고 알아보았던 돌보미 보다 이 보육교사라는 직업이 훨씬 괜찮아 보였어요
그리고 홈시터로 간간히 용돈벌이를 했기 때문에 무엇보다 수강료가 걱정이였는데 제가 알아보았던 대학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여기서 이 제도는 온라인수업으로 진행이 가능했는데 이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온라인수업이 정말 괜찮았어요
그렇게 학점은행제 제도를 통해 보육교사 과정을 진행하게 되었고! 양성과정 17과목과 학위취득을 병행하게 되었습니다  학위는 꼭 관련전공이어야지만 자격증 발급이 문제없이 가능하다 하셔서 저는 아동.가족학 2년제 학위취득 과정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보육교사 양성과정은 총 17과목으로 이걸 모두 이수할 경우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총 51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었는데 이 학위취득 간 전공학점은 최소로 45학점을 인정받아야 한다 하셨어요
그러면서 이 제도에 대해더구체적으로상담을 도와주셨는데 이 제도는 일반 대학과 동등한 학위취득이 가능한 제도라 하셨어요!
고졸의상황에서어린이집교사 자격인 이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까지의 과정을 말씀드려보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에 있어서 듣는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으로 수업 진행 가능하다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그리고 이 제도는 수업을 듣던 중 잠깐 멈추고 나중에 이어듣기 같은 부분도 가능했고
실습은 말 그대로 어린이집 가서 시간을 채워 인정을 받는 과정이고, 대면수업은 과목당 1회씩만 출석을 해서 수료를하는 과정이였죠! 그렇게 영멘토님에게 상담을 받고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 과정을 진행했는데 저는 이 과정을 학점은행제라는 제도를 통해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직업을 하기 위해서는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을모두 이수하고 자격증이 있어야 취업이 가능하다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하셨습니다
여길보고 저길봐도 장점만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제도는!!
?돌보미는 민간자격증인 반면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이 자격증은 국가자격증이기도 하고 어린이집교사로 취업이 가능하며 급여 부분역시도 호봉제로 공무원처럼 지급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여자들을 기준으로 봐도 나중에 결혼하고 육아휴직 후 다시 복직까지 가능한 그런 직업이고 전망 역시도 나쁘지 않은 직업이라 이 보육교사라는 직업에 더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어린이집 선생님이고 집에서도 차라리 할거면 이런거를 하라고…ㅎㅎ 했어서 바로 지금 제상황에서 취득을 할 수 있는 과정에 대해 찾아 보았었죠 그렇게 혼자서 찾아보다 보니
이 부분을 혼자서 알아보기엔.. 너무 어려워 영멘토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아이들을 마냥 좋아해서사촌조카의 홈시터일을 했었던 적이 있었어요 따로 자격증을 따고 그런게 아닌 사촌언니의 부탁으로 시간마다 아이를 돌보는 일을 했었는데 그렇게 용돈벌이를 하다 문득 이 일을 직업으로 가져보는건 어떨까 싶었어요

이런식으로 전부 저 개인에게만 맞춰진 최적의 플랜으로 과정을안내해주셨습니다 정말 믿지도 않았던 말이지만 자격증 취득 학위취득까지 정말 끝까지 1:1로 관리를 도와주셨고 자격증 신청방법까지 안내를 해주시면서 마무리까지 도움을 받았어요 고졸에 경력이라곤 홈시터말곤 없던 제가 이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방법을 모두 마치고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었던 건 전부 영멘토님 덕분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기간단축을 희망한다 말씀을 드렸고 영멘토님께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쉬운 방법들을 알려주시면서 선택을 도와주셨습니다
영멘토님께 이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알아보니 다른 분들과는 다르게 제일 먼저 취득하려는 이유를 여쭤보셨습니다


그리고 매일 수업을 듣는데에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만으로도 충분히가능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를 좋아하고 제대로 된 일을 하고자 해서준비를 한다고 말씀을 드리니그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취득방법 과정에 대해 설명을 해주셨어요